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젠틀 역은 야마데라 코이치, 러브러버역은 호리에 유이로 결정!

by 오그빛 2020. 2. 8.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젠틀 역은 야마데라 코이치, 라브러버역은 호리에 유이로 결정!

호리코시 코헤이 원작 TV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 새로운 빌런의 비주얼과 캐스트가 해금되었다.


첫선보인 건, 역사에 이름을 남기기 위해 범죄행위를 동영상 사이트에 계속 올리고 있는 젠틀 크리미널과 그런 젠틀에 심취해 그와 같이 행동을 하는 러브러버(러브라바). 젠틀 역은 야마데라 코이치가, 러브러버 역은 호리에 유이가 연기한다. 젠틀과 러브러버는 2월 15일에 방송되는 히로아카 4기 18화 문화제편에서 등장할 예정이다.


젠틀

[젠틀 크리미널 역/야마데라 코이치] 코멘트

최고로 보람있는 역을 맡게되어서 기쁠 따름입니다! 좌절을 맛본 남자가 역사에 남기기 위해 빌런이 되고 짝꿍으로 되는 러브라바와 만납니다. 그 이상하게도 슬픈 삶은 연기하면서 진심으로 즐거웠습니다!

러브러버

[러브러버 역/호리에 유이] 코멘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 러브라바 역을 연기하기로 되었을 때, 만화책을 읽어도, 대본을 읽어도, 녹음스튜디오에서도 몇 번이나 울어버렸습니다! 정말 멋진 이야기니까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한 팬으로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