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소식

식극의 소마 4기, 반역자 팀이 그려진 키 비주얼 공개

by 오그빛 2019. 9. 9.

식극의 소마 4기 키비주얼

츠쿠다 유토와 사에키 슌의 원작 애니메이션 "식극의 소마 신의 접시" 의 키 비주얼이 미국에서 8월 31일에 개최된 "Crunchyroll Expo 2019" 두번째 날의 "식극의 소마 스페셜 패널" 에서 공개되었다. 키 비주얼에는 소마를 비롯한 반역자 팀 8명이 그려져있다. 그리고 2019년 10월 11일부터 TOKYO MX, BS11에서 방송된다고 밝혀졌다.


또한 "식극의 소마 스페셜 패널" 에서는 츠쿠타, 사에키와 "식극의 소마" 의 도이 노이코 프로듀서가 등장해 토크쇼를 했다. 키 비주얼을 본 츠쿠타와 사에키는 "어제 처음 봤어요. 정말 멋지다." 라고 극찬했다. 게다가 츠쿠다가 키 비주얼에 대해 "저희가 "Crunchyrol Expo" 에 출발하기 전에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했다고 폭로하자, 도이 프로듀서는 "캐릭터 디자인의 시타야 토모유키씨가 열심히 해주셨습니다. 제 시간에 잘 맞았어요" 라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사에키는 시모타야씨의 캐릭터 디자인에 대해 "시모타야씨는 정말 존경합니다. 처음 본 게 소마와 에리나였는데 정말 완벽해서 아무 말도 안했어요. 편집부에서도 NG는 전혀 없었죠" 라고 말했다.


이 외 회장에서는 식극의 소마 4기 "신의 접시" 의 1화의 일부분을 선행으로 상영했다. 단상에서 처음 영상을 본 츠쿠타는 "최고입니다. 만족하고 이제 저는 이걸로 이만 일본에 돌아갑니다." 라고 했다. 사에키는 "정말 멋져요. 이후에도 여러가지 전개가 기다리고 있으므로 속편도 기대해주세요!" 라고 코멘트했다.


식극의 소마 4기 신의 접시 키 비주얼와 함께 방송일, 그리고 1화 선행컷도 공개되었습니다!

식극의 소마 4기_1

식극의 소마 4기_2

식극의 소마 4기_3

식극의 소마 4기_4

식극의 소마 4기_5

식극의 소마 4기_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