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소식

주술회전 TV애니메이션화 결정, 이타도리 역은 에노키 준야!

by 오그빛 2019. 11. 25.

주술회전 TV애니메이션화 결정, 이타도리 역은 에노키 준야! 우치다 유우마, 세토 아사미도 출연

아쿠타미 게게의 원작 만화 '주술 회전' 의 애니화가 11월 25일에 발매된 주간 소년 점프 52호에서 발표되었다.


"주술회전"은 주술를 둘러싼 싸움의 세계로 발을 내디딘 고교생 이타도리 유우지를 주인공으로 그리는 다크판타지로, 주간 소년 점프에서 2018년 3월부터 연재되어 단행본은 7권까지 발매되었다. 이번 호의 점프에서는 주술회전이 표지와 권두 컬러를 장식했다.


또한 메인캐스트도 발표되었으며, 이타도리 유우지 역은 에노키 준야가 담당. 후시구로 메구미 역에는 우치다 유우마, 쿠기사키 노바라 역에는 세토 아사미가 캐스팅되었다. 12월 21일~22일에 치바·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점프 페스티벌 2020"의 둘째 날에 캐스트 3명과 아쿠타미가 출연하는 본작의 무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술회전 TV 애니메이션화 결정 프로모션 PV 공개

메인 캐스트로부터의 애니화 결정 코멘트

[이타도리 유우지 역/에노키 준야]

올곧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연기할 때는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게 하고 싶다고. 나중에는 캐스트와 스태프 여러분과 힘을 합쳐서, 생생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후시구로 메구미 역/우치다 유우마]

첫인상은 무뚝뚝한 사람. 그 안에 어떤 마음을 숨기고 주술사로 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녹음이 아직 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됩니다!!


[쿠기사키 노바라 역/세토 아사미]

지금은 원작을 읽고 맡은 캐릭터를 연구하고 싶습니다. 녹음은 아직이어서, 일단 저에게 보인 그녀를 표현하기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한 것을 준비해둘까 라고. 거기에다가 제 속에서 그녀의 이미지를 너무 굳히지 않게 하는 것이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