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판·영화 소식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주제가는 LiSA의 「불꽃(炎)」

by 오그빛 2020. 8. 3.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주제가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주제가 정보 공개

주제가

주제가 : '불꽃(炎,ほむら)' - LiSA


작사 : 카지우라 유키, LiSA

작곡 : 카지우라 유키

편곡 : 카지우라 유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편의 주제가 정보가 공개되었다.


주제가는 LiSA의 「불꽃(炎,ほむら)」으로 결정. TV 애니메이션의 엔딩 테마 「from the edge」 에 관여한 카지우라 유키가 작곡을 담당하고, 카지우라와 LiSA가 공동으로 작사를 했다. 이 곡은 메인 예고편를 통해서 들을 수 있다.

LiSA의 코멘트

TV 애니메이션에 이어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주제가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무한열차편은 원작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이므로, 한층 더 의미가 깊은 곡이 되었습니다. 슬픔을 안으면서도 마음에 불꽃을 밝히고, 이야기의 모두가, 그리고 똑같이 슬픔을 가진 여러분이 강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카지우라 유키의 코멘트

TV 애니메이션에 이어, 또 LiSA씨와 함께 하게 된 것, 정말 영광입니다. 극적인 에피소드로 넘친 귀멸의 칼날 속에서도 이 무한한열차편의 스토리는 개인적으로도 인상이 깊고, 저도 작품의 완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보신 여러분의 마음에 닿는 곡이길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메인 예고편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OST 炎(불꽃) [가사/번역/풀버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