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판·영화 소식

극장판 사이코패스 3 'FIRST INSPECTOR' 2020년 개봉 결정

by 오그빛 2019. 12. 13.

사이코패스 3 극장판

극장판 사이코패스 3 FIRST INSPECTOR, 2020년 봄에 개봉 결정

'사이코패스 3 FIRST INSPECTOR'이 2020년 봄에 개봉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Amazon Prime Video 에서 일본·해외에 독점 전달되는 것도 결정되었다.


'PSYCHO-PASS 사이코패스 3 FIRST INSPECTOR'에서는 형사과 1계가 쫓은 '여우'에 대한 사건이나 비프로스트의 수수께끼, 신도와 케이의 싸움이 그려진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Production I.G가 담당. 감독은 시오타니 나오요시, 시리즈 구성은 우부카타 토우, 캐릭터 원안은 아마노 아키라, 캐릭터 디자인 및 총 작화 감독은 온다 나오유키가 담당. TV애니메이션 '사이코패스 3'를 담당한 스태프가 유지한다. 오프닝 테마는 애니메이션 '사이코패스 3'의 오프닝 곡을 담당했던 Who-ya Extended의 'Syntetic Sympathy'로 결정되었다. 또한 이 곡이 포함된 PV 제1탄이 공개되었다.


Who-ya Extended 코멘트

저희의 두번째 작품이, TV애니메이션 시리즈에 이어 극장판의 주제가를 담당하게 되서,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사이코패스' 가 가진 가까운 미래에서 플라스틱한 세계관, 그걸 엄청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작품과 함께 계속 달리는 곡를 목표로 하며 시행 착오를 수차례 반복해 왔습니다. 그리고 그 세계관을 가두고, 들은 분의 뇌리에 꽂히는 번개같은 곡이 탄생했다고 생각합니다. 이 곡이 영화와 함께 많은 분들과 만나 저 멀리 계속 울려퍼지길 바랍니다.

'사이코패스 3 FIRST INSPECTOR' PV 제1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