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극장판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히어로즈 라이징 예매권 특전 공개

by 오그빛 2019. 9. 22.

히로아카 히어로즈 라이징 특전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히어로즈 라이징의 예매권 특전으로 "계승" 비주얼 사용한 클리어 파일 증정!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히어로즈: 라이징" 특전부록 예매권이 전국 총 6만명 한정(일본내)으로 10월 11일에 발매된다. 호리코시 코헤이가 총감독 및 캐릭터 원안을 맡고 오리지날 스토리가 전개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히어로즈: 라이징" 예매권의 특전으로는 데쿠, 바쿠고, 토도로키 3명이 뒷면에 각각 그려진 클리어 파일 3종이 준비되었다. 클리어 파일에는 본작의 테마가 되고 있는 "계승" 을 이미지화해서 그려진 일러스트를 사용. 3종류의 클리어 파일을 좌우 1열로 늘어놓으면 1장의 비주얼이 나타나도록 되어 있으며 3명의 배경에는 올마이트의 등이 디자인 되어있다. 또한 클리어 파일의 표면에는, 곧 공개 예정인 본작의 포스터 비주얼이 사용될 예정이다. 특전은 예매권 1장당 1개 증정.


극장판 포스터 비주얼이 근일 공개 예정이라고 했으니 공개될 날이 얼마 안 남은 것 같습니다.

히로아카 히어로즈 라이징 로고

히로아카 히어로즈 라이징 티저 포스터

히로아카 히어로즈 라이징 나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