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극장판

히로아카 극장판 '히어로즈 라이징' 예고편 공개

by 오그빛 2019. 10. 11.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히어로즈 : 라이징 예고편 공개

호리코시 코헤이 원작의 극장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히어로즈 : 라이징" 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미도리야 이즈쿠네 유에이 고교 1학년 A반이 교외 히어로 활동을 위해 찾은 나부도를 무대로, 갑자기 나타난 최고로 가장 흉악한 빌런·나인과의 싸움이 그려지는 이야기다. 예고편에는 박력있는 전투씬에 더해 나인 역의 이노우에 요시오, 슬라이스 역의 이마다 미오에 의한 캐릭터 보이스도 담겨 있다.


또한 극장판의 주제가로 4인조 밴드 sumika의 신곡 '하이어 그라운드(Higher Ground)' 가 결정되었다. "높은 곳을 향하여" 라는 의미를 담아 제목을 정했으며, 이번 극장판을 위해 쓴 곡이라고 한다.


"나의 영웅 아카데미아 더 무비 히어로즈 : 라이징" 은 2019년 12월 20일 일본 전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2019/12/13 - Higher Ground(ハイアーグラウンド ) - sumika [가사/번역/풀버전]

공식 사이트 소개

유에이 고등학교 1학년 A반 전원이 기간 한정의 교외 히어로 활동을 위해 방문한 일본의 머나먼 남쪽에 있는 외딴섬·나부도. 거기서 만나는 마호로와 카츠마라고 하는 두 남매와의 인연, 그리고 최고로 흉악한 빌런인 "나인"과의 대전투는 필견! 왜 나인일행은 나부도를 습격했는지? 과연 이즈쿠와 1학년 A반 "뉴 히어로"들은 최고로 흉악한 적 빌런으로부터 마호로과 카츠마, 그리고 섬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까 ―!?


히로아카 극장판 2 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