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판·영화 소식

극장판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30초 특보 공개

by 오그빛 2019. 12. 8.

극장판 코난 비색의 탄환_1

극장판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30초 특보, 아카이 가의 금단의 가족 사진 공개

명탐정 코난 극장판 24기 비색의 탄환 특보가 공개되었다. 더불어 아카이 일가의 '금단의 가족사진' 도 공개되었다.


4년에 한번 열리는 세계 최대의 스포츠 축제 'WSG-월드 스포츠 게임' 의 개최를 앞두고 있는 도쿄에서 유명한 대회 스폰서들이 납치되는 대사건이 발생하는 본작. 나고야에서 도쿄로 향하는 최고 시속 1000km를 자랑하는 세계 최초의 "진공 초전도 리니어"을 끌여들어, 사상 최대 규모의 사건이 그려진다.


극장판 코난 비색의 탄환_2

30초의 특보 영상은 "설마 범인을 죽이는 건가!?" 라고 하는 코난의 대사로 시작해, 아카이 슈이치의 변장 모습인 오키야 스바루와 주먹을 섞는 세라 마스미, 턱에 손을 대고 곰곰이 생각하는 하네다 슈키치, "나는 지금 그 아이와는 만날 수 없어" 라고 말하는 메리, 그리고 겁 없는 미소로 라이플을 들고 자세를 취하는 아카이 슈이치의 모습이 비춰진다.


극장판 코난 비색의 탄환_3

그리고 같이 공개된 '금단의 가족 사진'은 아카이 가의 장남 슈이치, 차남 슈키치, 두사람의 여동생 마스미, 3남매의 어머니 메리, 이 4명이 찢겨진 사진이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 최신작 '비색의 탄환' 의 감독은 극장판 23기 '감청의 권'의 감독인 나가오카 치카가 맡았고, 각본은 '순흑의 악몽', '제로의 집행인'의 사쿠라이 타케하루가 맡았다.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은 2020년 4월 17일부터 일본 전국에서 개봉된다.

극장판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특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