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극장판

히로아카 극장판 '히어로즈 라이징' 주제가 및 가수 공개

by 오그빛 2019. 10. 11.

sumika

히로아카 극장판 '히어로즈 라이징' 주제가 및 가수 공개

히로아카 극장판 '히어로즈 라이징' 의 본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주제가는 4인조 밴드 sumika의 신곡 '하이어 그라운드(ハイヤーグラウンド)' 로 결정되었다. '높은 곳을 향하여' 라는 의미를 담아 제목을 정해 본 극장판을 위해서 쓴 곡이라고 한다. 히로아카의 팬인 보컬·기타의 카타오카 켄타는 "각본을 읽고, 이 영화에 걸 마음이 전해져, 예사롭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저희들도 완성을, 그리고 공개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라고 코멘트를 했다. 본 주제가의 일부는 예고편에서 들을 수 있다.


카타오카 켄타 (sumika) 코멘트

처음으로 거꾸로 오르는 날. "어제와 오늘은 달라" 라는 것을 알고, 내일이 기대되는 그 순간을, 다시 한 번 생각나게 해주는 중요한 작품에, 음악가로서 종사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히로아카의 한 팬으로서 영화 개봉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Higher Ground(ハイアーグラウンド ) - sumika [가사/번역/풀버전]



히어로 라이징 포스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