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극장판

히로아카 극장판 '히어로즈 라이징' 오리지널 빌런 디자인과 캐스트 공개

by 오그빛 2019. 11. 16.

키메라_1

머미_1

호리코시 코헤이 원안의 오리지널 캐릭터, 빌런 디자인 및 캐스트 공개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히어로즈 : 라이징" 에서 호리코시가 원안을 담당한 오리지널 빌런 캐릭터의 디자인이 공개. 그리고 성우도 결정되었다. 이번 빌런 캐릭터는 최고로 흉악한 빌런, 나인과 함께 행동하는 두 사람. 압도적인 전투력을 지닌 이형계의 키메라를 타케우치 슌스케, 전신 붕대차림으로, 닌자와 같은 모습의 머미를 토리우미 코스케가 연기하는 것으로 결정되었다.


키메라_2

키메라 (성우 : 타케우치 슌스케)

나인과 함께 행동하는 빌런. 이형계의 "개성"에 대한 차별이나 박해를 받아, 사회에 대한 복수로 불타고 있다. 다양한 동물의 특징을 자신의 몸에 발동시키는 "개성"을 지님.


[키메라 역/타케우치 슌스케] 코멘트

영화 오리지널의 빌런이라는 점에서, 키메라가 어떤 인물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지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본 작품에서는 진정한 정의와 악이란 무엇인지, 그 기준은 누가 정하는 것인가라고 말한 주제가가, 박진감 있는 전투를 통해 그려집니다. 한번만이 아니라 여러번 관람하는 것으로, 이 영화를 더욱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꼭 기대해주세요.


머미_2

머미 (성우 : 토리우미 코스케)

나인과 함께 행동하는 빌런. 온몸에 감긴 붕대를 물체에 둘러 감는 것으로, 그 물체를 마음대로 조종하는 "개성"을 지님.


[머미 역/토리우미 코스케] 코멘트

이번에 "히로아카"에 참가해서, 정말 엄청난 열량의 현장에서 매우 즐겁게 녹화했습니다. 저 자신도 완성이 기대되고, 여러분께서도 기대하고 기다려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