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호크스 역은 나카무라 유이치로 결정!

by 오그빛 2019. 12. 7.

히로아카 극장판 호크스_1

히로아카 극장판 '히어로즈 라이징' 호크스 역은 나카무라 유이치로 결정! 히로아카 4기에 앞서 영화로 첫 등장

호리코시 코헤이 원작의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히어로즈 : 라이징" 의 추가 캐스트가 발표되었다. 호크스 역은 나카무라 유이치가 연기하는 걸로 결정되었다.


호크스는 개성 "강익(剛翼)" 을 지닌 프로 히어로로, 등에 있는 큰 날개로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는 것 외에, 그 날개 1장 1장을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다. 사상 최연소로 히어로 랭킹 톱 10를 차지하는 등 히어로로서 크게 활약하는 반면 어딘가 수수께끼 같은 분위기도 풍겨지는 캐릭터이다. 나카무라 유이치는 호크스의 인상에 대해 "보통 다루기 힘들 것 같다" 라고 말하며, "원작에서도 '앞으로 그가 어떻게 움직일 것인지?!' 라는 점에서, 예측 불가능하고 앞으로의 전개를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코멘트 했다. 호크스는 현재 방송 중인 TV애니메이션 히로아카 4기에서도 아직 등장하지 않고, 극장판에서 첫 등장한다.


히로아카 극장판 호크스_2

[호크스 역/나카무라 유이치] 코멘트

『호크스』라는 인물은 보통 다루기 힘들 것 같은 매우 재미 있는 캐릭터성을 가지고 있으며, 원작에 있어서도 '앞으로 그가 어떻게 움직이는 것인지?!' 라는 점에서 예측 불가능하고 앞으로의 전개를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런 중요 인물로 있는 그를 맡겨주셔서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고, 연기하는 게 기대되고 떨립니다! 호크스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