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OP&ED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2쿨 OP&ED 담당 가수 공개

by 오그빛 2020. 1. 6.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2쿨 문화제편 OP&ED 테마 결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신 오프닝 테마는 KANA-BOON의 '스타 마커(スターマーカー)', 엔딩 테마는 녹황색사회의 'Shout Baby' 로 결정되었다. 각 테마송은 1월 25일(토) 방영분부터 사용된다.


KANA-BOON의 '스타 마커'는 3월 4일, 녹황색사회의 'Shout Baby'는 2월 19일 뉴 싱글로 발매된다. 두 앨범 모두 CD만으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의 오프닝과 엔딩의 논 크레딧 영상을 담은 한정판 DVD첨부의 두가지 형태가 준비된다. 또 '스타 마커' 라는 곡에는 게스트 뮤지션으로 카나자와 다이스케 (후지패브릭) 가 참여했다. 'Shout Baby' 싱글에는 amazarashi의 '하늘에 노래하면' 커버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 곡은 2월 8일부터 선행 전달된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2쿨 OP 스타 마커 [가사/번역/풀버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2쿨 ED Shout Baby [가사/번역/풀버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2쿨 문화제편 PV 공개


타니구치 마구로(KANA-BOON) 의 코멘트

과거에는 그 사람마다 칠해온 색이 스며들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어두운 색, 엷은 색, 그런 것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언젠가 그 색들의 의미를 바꿀 수 있는 날은 찾아올 것이고, 과거를 새롭게 다시 칠할 정도의 일곱 가지 색깔의 미래를 그려갈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을 구해줄 수 있는건 당신뿐. 당신이야말로 히어로. 당신의 주제가가 되길 바라며, 이 곡을 썼습니다.


4기 2쿨 옾엔_2

나가야 하루코(녹황색사회) 코멘트

"나같은 건", 그런 말에 지배당하는 매일. 설령 어려운 미래라는 걸 알면서도 포기할 수 없는 욕망. 그래도 해보지 않으면 몰라요. 강해지고 싶다, 변하고 싶은 마음만을 무기로 삼도록. 주체 못하는 고함 소리라도 분명 에너지로 변합니다. 처음부터 멋있는 히어로같은 건 분명 없습니다. 이야기와, 그리고 당신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곡이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