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OP&ED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1쿨 OP&ED 담당 가수 공개

by 오그빛 2019. 8. 26.

TV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 기 오프닝 테마는 BLUE ENCOUNT 의 '폴라리스', 엔딩 테마는 사유리 의 '항해의 노래' 로 결정되었다.


'폴라리스' 와 '항해의 노래' 는 모두 신작 악곡으로, BLUE ENCOUNT 의 타나베 슌이치는 "비록 나의 목숨이 닳더라도 소중한 사람의 미소를 지키고 싶다. 이 마음이 싹튼 순간에 사람은 누군가의 히어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히어로들을 위한 응원가를 만들었습니다. 밴드 사상 가장 허무하고, 인간미 있는 곡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유리는 "저에게 히로아카는 자신의 내면에 있는 작은 마음을 확실한 힘으로 바꾸어 주는 부적과 같은 작품입니다. 저도 그런 곡을 부르고 싶다라고 생각하면서 '항해의 노래' 를 만들었습니다" 라고 코멘트했다. 각각의 곡은 10월 12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첫 방송 당일에 방송된다. 또한 '항해의 노래' 는 11월 27일에 음원이 발매되는 것도 발표되었다.


타나베 슌이치(BLUE ENCOUNT)의 코멘트

비록 나의 목숨이 닳더라도 소중한 사람의 미소를 지키고 싶다. 이 마음이 싹튼 순간에 사람은 누군가의 히어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히어로들을 위한 응원가를 만들었습니다. 밴드 사상 가장 허무하고, 피가 통한 곡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되기에 앞서, 여러분들과 함께 마음을 불태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유리의 코멘트

저에게 히로아카는 자신의 내면에 있는 작은 마음을 확실한 힘으로 바꾸어 주는 부적과 같은 작품입니다. 저도 그런 곡을 부르고 싶다라고 생각하면서 '항해의 노래' 를 만들었습니다. 진행되는 이야기와 함께 즐기실 수 있는 ED테마입니다.


2019/09/23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OP Polaris(ポラリス) [가사/번역/풀버전]

2019/10/13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ED 항해의 노래 [가사/번역/풀버전]

댓글